티스토리 뷰

 

 

 

 

화정세이브죤 바르미

월요일 점심으로 뭐 먹을까요?

소고기 샤브샤브 어떨까요? 야채도 사각사각 씹는 맛도 좋고 샐러브바 무한이용에 세이브죤에 갔네요.

평이 점심이랑 주말 공휴일에는 가격이 다릅니다. 메뉴도 다릅니다.

저는 평일 점심때 이용하는것을 좋아 합니다.

야채는 끓는 냄비에 퐁당!!

검정 접시에 샐러드바에서 두접시 담아 왔네요. 스프를 먼저 먹으면 좋겠죠?

갈비 만두 입니다. 갈비처럼 쪼글쪼글 새우처럼 휘어져 있네요. 속에 고기가 들어 있어서 갈비 만두 일까요? 모양이 쪼글쪼글 해서 갈비 만두 일까요?

해물누릉지탕을 좋아 합니다.  누릉지에 해물 육수를 부어서 불려 먹으면 누릉지의 고소한 맛과 해물의 시원한 맛을 둘다 맛볼수 있습니다.

누릉지의 바삭한 맛이 살아 있네요.

오늘은 포동포동 짜장 칼국수가 땡겼습니다.

치킨색깔도 이쁘네요..

강정에 땅콩도 붙어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고구마를 좋아 합니다.

고무마 튀김도 한개 가져 왔어요..^^

고구마케잌도 있어요.

삼겹살을 따로 만들어서 접시에 주시네요

상추랑 상추쌈도 있어요.

까스토치로 불냄새를 입혔어요. 불고기맛 좋습니다.

유자소스에 건포도, 해바라기씨, 콘프레이크를 넣었어요. 후식으로 먹으렵니다.

옆에 칼국수랑 수제비도 끓여 먹으려고 대기 중입니다.

국수 몇 가닥 남은데에다 밥을 한공기만 볶았습니다. 살짝 눌려서 고소하게 먹으렵니다. 국물이 조금 남아서 좀 짭짭하게 볶았네요. ^^

오늘에 디저트 입니다. 설빙으로 아이스크림이나 팥빙수로 마감을 하는데 오늘은 커피에 쿠키 하나 고구마케잌 두조각 입니다.커피는 믹스 커피 입니다.

옛날

다방 커피를 좋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