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라페스타 디저트 짱 맛집 설빙

누리마루 2016. 10. 6. 10:30
라페스타에서 저녁으로 뭘 드셨나요?
고깃집이 많으니 고기를 드셨을것 같네요.
깔끔한 디저트 생각 나시죠? 눈꽃빙수 설빙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설빙이라고 캘리그라피체로 멋진 간판이 보이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니다.
이미지 사진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멋진 그릇에 먹을 생각만 했었는데 take out도 되네요.^^
좋은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보입니다. 이중에 고를까 하고 유심히 처다보게 됩니다.
다른것은 뭐가 있을까 살펴 봅니다.

메뉴판에 종류도 다양 합니다. 다양한 메뉴로 여러 사람들의 입맛을 돋을수 있겠네요...음료수.. 설빙..

멋진 인테리어로 분위기도 좋습니다.
조명으로 분위기를 이쁘게 만들어 놨네요.

두개의 메인 간판 메뉴로 눈길을 돌렸습니다. 망고를 먹을까? 메론을 먹을까? 즐거운 고민 입니다.

망고치즈설빙 입니다.연유 서비스잔이 있어서 좀더 달게 맛을 느낄수있습니다.
설빙에 망고로 둘러 쌓여있고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네요.아이스크림 옆에 네모난 치즈가 있습니다.설빙이랑 치즈가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