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오릉 쏘렌토

화덕피자 & 스파게티

식사를 하기 위해 모임을 가졌어요.

5명 이상 어려운 모임이라

조촐하게 3~4명으로 모입니다.

 

 

비 오는 저녁에

쏘렌토는 운치 있는

조명이 이쁜 집입니다.

 

 

#쏘렌토서오릉점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42

 

 

 

입구엔 이태리 식당이라고 쓰여있어요.

비 오는 차 창에 보인 전경을

촬영해서 조금은 흐릿하게 보여요.

차 유리창으로 볼 때는 운치 있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좀 흐려지네요.

 

 

 

파스타 재료로 보이는 각종 병들이

장식되어 있어요.

 

 

진한 커피색 나무로 된 벽면도

이태리 식당의 멋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샹들리에가 우아한 테이블

단체석으로 되어 있는 곳이네요.

가운데 자리를 띄워놔서

좋네요.

 

 

벽면의 인테리어가

외국풍으로 되어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곳입니다.

 

 

실내에 나무도 있어서

조금 다른 분위기도 만들어 냅니다.

 

 

화장실 푯말도 이쁩니다.

 

 

편하게 생긴 긴 소파의 의자와

벽면엔 세프의 손이 나와 있는

사진을 붙여놔서 전문점의

이미지를 보여 주네요.

 

 

피자 쏘렌토!

오리지널 이태리 쏘렌토 식당이네요.

컬러플한 이태리 지도.

 

 

주방 안쪽을 잠깐 들여다봤어요.

주방 안쪽도 넓었어요.

 

 

화덕피자 만드는 곳이에요.

주방 안쪽에 이런 화덕도 있어서

더욱 전문점 답게 보입니다.

 

 

 

 

 

 

 

 

메뉴판에 3가지만 촬영했어요.

프레시 생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20,900원

쉬림프 곤돌리에 딸리아뗄레

15,900원

엑스트라 아보카도 쉬림프 샐러드

13,900원

3가지 주문 했어요.

 

 

 

 

 

 

생 아보카도와 버터 새우가

들어 있어요.

아보카도를 생으로 먹으니까 좀

낯설긴 했는데

그래도 색다른 맛이에요.

새우도 큼지막 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피자에 뿌려 먹는 치즈예요.

채 처럼 썰어서 나온 치즈는 처음이네요.

 

 

색깔이 이쁘게 배인 피클 이예요.

오이, 고추 피클이

간이 잘 배여서 맛있어요.

저희는 1번 리필 했어요.

 

 

아보카도 반쪽이 크게 보이네요.

야채란 방울토마토 등

여러 가지가 들어 있어요.

야채샐러드는 필수로 시켜야죠..

 

 

최고급 올리브오일과 버터 새우가

들어 있어요.

프리미엄 웰빙 샐러드입니다.

아보카도 씹는 맛이 익은 감자 맛

같기도 하고요.

 

 

크림과 토마토소스에 새우 살, 게살,

허브가 어울린 프리미엄

로제 딸리아뗄레

딸리아뗄레가 무슨 뜻인진 모르겠지만

 

 

담백하면서 쫄깃한 면발이

감칠맛이 나네요.

크림소스도 담백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쏘렌토 서오릉점.

맛있는 피자와 스파게티

그리고 영양 만점인 샐러드가 일품인

맛집입다.

분위기가 좋으니 맛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