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방 여행을 가다 보면 한식집을

자주 들리게 되는데 지난

여름에 왔다가 맛있게 먹고

다시 찾게 된

예찬한식뷔페집에 다시 들렸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올 때마다 들리면

예찬론자가 되겠어요..

 

 

 

예찬 한식뷔페 6,500원

041-672-1388

 

 

 

#예찬한식뷔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44

 

 

 


작지만 아담한 곳입니다.

실내에도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 놨어요.

밥을 먹으러 왔지만 실내 분위기도

이뻐야 밥맛이 좋습니다.

 

 

 

한식뷔페 전통 집처럼

한식 분위기가 풍겨 나와요.

 

 

 

한식뷔페 전통 집처럼

한식 분위기가 풍겨 나와요.

 

 

 

 


이곳은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곳

라면이 두 종류 있어요.

 

 

라면에 계란이 없어요.

얼마 전부터 계란값이 엄청 올랐어요.

두 배 세배 오르다 보니....

 

 


이 코너는 누룽지, 호박죽,

카레가 있어요.

 

 


어묵국입니다.

어묵이 꼬치에 꽂혀서

맛있게 부풀어 오르네요.

 

 


제육볶음입니다.

한식뷔페에 빠질 수 없는 메뉴

고기 메뉴이죠.

 

 


얇은 돈가스입니다.

바삭한 맛이 좋은 두께의

돈가스이네요.

 

 

잡채, 배추김치, 총각김치, 깻잎절임

반찬 종류 코너입니다.

친절하게도 이름표를 잘 달아
주셨어요..

 

 

상추, 고추, 콩자반,

쌈 채소류와 쌈장 종류 코너예요.

 

 

 


잡곡밥이네요.

밥 색이 너무 이뻐서 클로즈업해서

촬영했어요.

여러 가지 곡물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먹고 싶은 것만 골라골라

접시에 담아 드세요.

영양밥과 고기는 듬뿍

 

 


식사 전에 호박죽은

밥 먹기 전 속을 달래 주죠.

 

 


국물이 맛있는 어묵국

너무 퍼지지 않고

탱글 하면서 국물이 우러나 있어요.

 

 


간장을 살짝 곁들인 순두부

동그랗게 잘라서 작은 접시에

담겨 있어요.

 

 

숭늉과 누룽지는 입가심으로

딱이에요.

밥을 누룽지로 먹으면 영양소가 높아요.

 

 


상추도 한두 장만 담아 와서

골고루 드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들렸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예전에 비해선 적었겠죠.

오시는 단골 분들이 홍보를 해주셔서

많이 찾아온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