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당시장내 엘마트 장보기

오늘은 원당시장안에있는 엘마트에 장보러 갔네요.

평소에 엘마트를 자주 갑니다.

과일, 육류 등 할인 행사를 많이 합니다.

아이스크림도 많이 사서 쌓아 놓기도 합니다.

오늘은 포도를 샀습니다.

저희 큰딸이 포도를 아주 좋아 합니다.

포도 한박스 5KG입니다.

가격표 보이나요?

포도 색깔이 진합니다. 잘 익었다는 거죠?

몇개만 포장을 열어 봤네요. 알이 고르고 무른게 보이지 않습니다.

송이가 가지런 합니다.

한 박스에 많이 들었네요...^^

 

귤이랑 과일이 수북히 쌓였네요.

할인 세일 행사를 자주 합니다.

카운터에는 계산 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계란 한판 샀네요. 3개 한판 입니다.

식구들이 계란을 좋아 합니다.

토스트에 계란을 씌워서 만들어 주면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그래서 계란을 샀네요.

가까워서 조금씩 자주 갑니다.

 

엘마트 주차장 입니다. 6대 주차 할수 있습니다. 장보러 많이 오는데 차는 잘 안가져 와서 주차할곳이 조금은 비워져 있습니다. 지하는 건물 방문 차량이 주차 하는 곳이라 병원이나 식당 방문 하는 분들이 엘마트를 들렸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