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오길 설렁탕

 

단오문화관 근처 단오 설렁탕

점심메뉴로 설렁탕 한그릇

한우 설렁탕이 6000원

 

 

수육 대,중,소

비빔국수

설렁탕도 특이 있네요.

 

 

기본 반찬이 니왔어요.

깍두기에 김치,

양파 담근 김치, 진분홍색

고추의 녹색 색깔

 

 

양파에 색이 들어 있네요.

사각사각...핑크 빛

색깔도 군침을 돌게 합니다.

 

 

녹색 고추라 싱그럽네요.

매운 맛이 일품인 고추 입니다.

설렁탕엔 고추가 있어야...

 

 

깍두기 입니다.

신김치는 설렁탕에 없어선 안될 반찬이죠

깍두기 맛이 좋습니다.

 

 

세미나 일행들이 다 모였네요.

반찬 시켜 놓고 기다립니다.

기다림이 식욕을 돋게 합니다.

 

 

밥을 말았어요.

한그흣 듬뿍 입니다.

고기도 듬뿍 입니다.

도가니도 들어 있어요.

 

 

고기가 보입니다.

국수랑 밥이랑

국물도 뜨끈 합니다.

 

 

막걸리?

아니 식혜 입니다.

다 먹고 난후 후식으로 식혜를 줍니다.

밥알이 송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