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텍스포츠 배드민턴 샾 입니다.

어울림아파트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하이텍스포츠는 원당역에서 가깝습니다. 원당역에서 어울림아파트 방향으로 조금만 오시면 세띠앙아파트 1층에 샾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옆쪽에 우웃도어 상가들이 나란히 위치하고 있습니다.멀리 원당역이 보이네요.

이정도로 보이면 아주 가까운 위치 입니다.

도로변에 잠깐정도 주차 할수 있습나다. 주정차위반 카메라 는 조금 멀리 있네요.

배드민턴 용품들이 걸려 있네요. 양말, 보호대, 머라띠, 라켓이 있네요.

처음 배드민턴 치시는 분은 샾에 와서 상의 하셔야 합니다. 마트에서 라켓을 구입하면 무게가 안맞아서 손목이나 어께를 상할수 있습니다.

 

가방, 신발, 옷 색상도 화려 하죠? 배드민턴이 생활스포츠로 자리잡고 신발이랑 의류들이 화려해 졌습니다. 배드민턴 화는 바닥에 생고무로 되어 있어 실내에서 나무바닥에 미끌리지 않도록 생고무로 만들어졋습니다.

 

 

배드민턴복은 쿨링 소재로 땁 배출이 잘 되어야 합니다. 빨리 말라야 쾌적한 상태로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오래 입으면 땀냄새가 배여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여러벌의 웃을 준비해서 자주 바꿔 입는것도 좋습니다.

긴바지, 긴팔도 있네요. 축구공도 보입니다. 겨울철에는 추워서 긴바지 옷도 준비 하셔야 합니다.

라켓 줄을 매고 있네요. 라켓 줄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줄의 텐션도 여러 단계로 맵니다. 제 라켓의 줄을 매고 있네요. 텐션 26으로 2매듭을 맵니다. 이번엔 4매듭으로 매주신다고 하시네요. 그동안 비싸서 못맸었는데...

2매듭 가격으로 4매듭으로 라켓 줄을 매고 있습니다.

4매듭은 라켓의 텐셩을 고르게 하여 경기력 향상 도움이 많이 됩니다. 라켓을 오래 쓸수도 있습니다. 올해 까지 서비스로 4매듭으로 매주신다고 합니다. 널리 홍보해 주세요...^^

 

 

 

라켓에 감는 그립입니다. 색깔 이쁩니다. 이효정선수 운동복두 있네요.

컴퓨터 모니터엔 항상 경기 동영상을 틀어 놓고 있네요. 샾 들릴때마다 가끔 봅니다.

난두 저정도 쳐야 되는데....ㅜㅜ

신발 색깔이 하도 이뻐서 한컷 찍었습니다. 배드민턴전용화 입니다. 바다ㅏㄱ에는 생고무로 되어 잇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란색이 맘에 듭니다. 마음속으로만 짐해 둡니다. 저건 내꺼...ㅋㅋ

요즘 유행하는 배드민턴 가방 입니다.

시발도 넣고 셔틀콕도 넣고 옷도 넣고 수건도 넣고 라켓도 2~3자루 넣고 음료수랑 넣으려면 이정도 크기는 되어야 합니다.

땀도 덖고 손목 강화에도 필요할려면 손목아대도 필수죠? 양말도 뽀송뽀송한 쿠션있는 양말도 몇켤레 필수겠죠? 전 파란색 손목아대 구입 했어요. 5,000원 면으로 되어 있어 감촉도 좋습니다.

 

 

세로줄먼저 매고 이젠 가로줄을 매고 있군요. 세로줄 따로 가로줄 따로 매는 방법이 4매듭입니다. 줄을 2개로 나눠서 매듭을 지으면 4개의 매듭이 지어 집니다. 4매듭은 줄이 벌어지거나 오래 사용했을때 줄이 늘어지는것을 적게해 줍니다. 라켓엔 굿이죠..^^ 

짱짱하게 맺습니다. 이제 운동하러 갑니다...^^

사용해 보니 역시 4매듭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