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별곡 대화점 인테리어 굿

 

자연별곡 대화점을 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항아리가 놓여 졌고,

시냇물처럼 물에 자갈이 깔려 있네요.

둥근 돌에 위에서 부터 물이 흘러 내려 오네요.

물과 돌이 멋진 풍경을 이뤘네요.

물흐는 정자에 앉아 있는 것처럼

 

입구 옆에는 디저트 메뉴 입니다.

아이스크림 입니다.

 

 

설빙으로 먹을수 있게 쏘스가 있어요.

팥이랑 이지가지

계란 떡도 보입니다.

계란 후라이를 해 놓은 것처럼 보입니다.

 

 

음료수 코너 입니다.

여러가지 탄산음료도 있구요.

주스랑 차도 있습니다.

 

 

한국전통 차 군요

대나무로 만들어져 디스플레이를 해 놨네요.

몸에 좋은차 느낌이 팍...

 

 

고구마 맛탕이빈다.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 입니다.

것절이 김치랑 같이 있네요.

음식들이 뚝배기나 항아리에 담아 있네요.

 

 

떠먹는 케잌 입니다.

코스모스 케이크라 코스모스 꽃이 피었습니다.

밑엔 고구마 케잌 입니다.

 

 

단팥죽 입니다.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뚜겅으로 덥여 있네요.

단팥죽 입니다.

찹쌀 경단도 있어요.

 

 

떡볶기 입니다.

큰 팬에 담아 온도가 유지되는...

닽이 먹을수 있도록 잡채 말이 튀김...

 

 

토마토 홍합찜

큰 뚝배기에 담아 놨어요.

장조림 버터 볶음밥도 있네요.

장조림으로 요리 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