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자연별곡 한정식부페

누리마루 2016. 11. 30. 17:07

자연별곡 한식정부페

 

 

대화역 근처에 있는 자연별곡 한정식 부페에 갔습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에 가는바람에

사람이 많네요.

음식이 놓여 잇는 주변 테이블은 벌써 꽉 차 있습니다.

 

주변을 돌아 죽 코너에 도착

버섯 스프가 있구요

..

낙지탕 탕죽이 있네요.

낙지가 들어 있습니다.

 

 

첫 접시는 좋아하는 고기 종류로 ...

돼지고기 보쌈 몇점.

고구마 맛땅도 담앗어요.

약간 매콤한 국수도 조금

.

.

 

왼쪽은 소고기뭇국...ㅋㅋ

무국을 뭇국으로 써 있네요,,,, 맞는 표기 같음

낙지탕.

맛있어요..

 

 

떡볶기 세개랑 당면 김말이 튀김

단맛을 즐기려고 맛있어 보이는 두가지도..

.

.

 

 

비빔밥을 만들었어요.

게맛살 장을 넣어서 비볐어요.

게장 좋아 하시는 분은 좋을듯.

 

 

홍합탕입니다.

약간 매콤..

국물도 맛 있습니다.

 

 

아이스 크림 입니다.

얼음이랑 팥이랑 섞어서 눈꽃 빙수를...

가을이라 좀 차가워요

 

 

옹심이 들어 있는 팥죽

 

 

100프로 당첨 행운 쿠폰

카톡 친구 맺구

식사권두 받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