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당 하이텍 스포츠 배드민턴 용품

원당역 부근 하이텍 스포츠 입니다

배드민턴 용품을 보러 왔습니다.

라켓이나 옷, 신발, 말구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길쭉한 두개의 뭔가가 들어 있네요.

신발 속에 넣는 냄새 제거제 입니다.

숯 성분으로 만들어서 땀냄사 발냄새를 제거해 줍니다.

색깔별로 있네요.

헤어 밴드 입니다.

유난히 머리에서 땀이 많이 흐르는분들은 헤어 밴드가 필수 입니다.

헝클어진 머리도 단정히 해주고 땀도 흡수 합니다.

헤어밴드로는 천으로 된 밴드 말고 고무로 된 밴드도 있습니다.

땀 흡수를 필요로 할때도 있지만 땀 방향만 잡아 주는 밴드도 필요 합니다.

밴드가 땀에 젖는게 싫은 분들 용 입니다.

손목 밴드 입니다.

제가 보기론 윗 부분은 약간 나일론 재질의 밴드 이구요.

밑엣것은 면 재질 입니다.

손목에 많이 젖는게 싫은 분들도 있지요.

손목 밴드 보다는 좀 넓은 용 입니다.

이것도 손목 밴드...

팔뚝 쪽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팔뚝에 찹니다.

셔틀콕이네요.

라켓,옷,신발 다음으로 꼭 필요한 용품...

튼튼하고 잘 날라가는 셔틀콕

탄산마그네슘 파우더 입니다.

손에 땀이 많은분들은 파우더를 바릅니다.

천 그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 합니다.

오버 그립 입니다.

자세히 보면 색깔만 다른게 아닙니다.

약간씩 기능이 다릅니다.

자세히 물어 보고 구입 하시면 좋겠네요.

이건 뭘까요?

빨간색이고 말려 있네요. 테이프 같죠?

얇은 스폰지 입니다.

그립을 감을때 굿션감을 주기 위해 먼저 감는 스폰지 입니다.

여러가지 배드민턴 용품이 많죠?

원당역 부근 세띠앙 아파트 1층 하이텍 스포츠로 문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