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현동 왕돈까스, 돈까스 5000원 굿.

 

탄현동에 유명한 돈까스 집입니다.

옆에 에디야도 있고

뚜레쥬루도 있네요.

식당은 좀 작은데 손님은 많습니다.

왕돈까스 집 입니다.

돈까스가 왕 입니다.

주로 5000원 입니다.

스페셜은 조금 더 받습니다.

식식당 뒷쪽엔 공영쥬차장이 있습니다.

탄현마을12동 아파트가 보입니다.

식사 할때 주차장이 없어서 애 먹지만 잠깐이면 주차비도 적습니다.

동신 아파트 11동 단지도 보입니다.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고정 고객이 많을것 같네요.

 

제가 좋아 하는 뚝불고기 입니다.

단백하면서 국물맛이 좋아서 좋아 합니다.

뚝배기에 밥말아 먹음 좋습니다.

 

알돌솥비빔밥은 딸이 좋아 합니다.

알이 익어서 톡톡 거리는 맛이 좋습니다.

야채랑 누릉지 맛이 좋아서 맛 있습니다.

주방이 보이는 식당 정면 입니다.

왕낸면, 왕돈까스가 주 메뉴 입니다.

심플 깔끔 입니다.

일요일도 영업 합니다.

저녁 9시 까지 한답니다.

일요일엔 쉬는 식당이 많은데, 다행입니다.

 

 

식당 옆 테이블에 화분이랑 화초들이 있어요.

이쁘게 잘 자라 있습니다.

초록이 보여서 산듯 합니다.

검정콩 콩장 입니다.

콩요리 반찬 입니다.

검정콩이 검정머리 나는데 좋다지요?

마늘 짱아치 입니다.

마늘도 들어 있네요.

매콤 한 맛이 맛 있어요.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참 많습니다.

돈까스 종류만 5가지..

비빔밥, 육계장도 있네요.

해장국 만두도 있네요.

100% 국내산 돈육 등심으로만 만듭니다.

신선한 재료를 쓰네요.

수제 돈까스 입니다. 직접 만드는...

냉동이 아닙니다.

길건너 병원도 있구요

약국 편의점 주변에 식당도 많네요.

큰 건물이 많아서 이동 인구도 많습니다.

뚝불 시켰습니다.

밥말아서 ..

맛있는 뚝불, 뚝배기 불고기 입니다.

 

육계장 입니다.

왕대접으로 줍니다.

얼큰 맛 입니다.

 

 

돈까스 입니다.

기본 5000원 입니다.

양념 고기 맛이 좋은 돈까스 입니다.

고구마 치즈 돈까스 입니다.

고구마 노란 색이 잘 보이네요.

돈까스 크기가 제법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