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울림배드민턴 동호회 10월 자체대회

 

10월 29일 토요일 7시

어울림누리 배드민턴 동호회 10월 자체대회 영상 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다채로운 게임방식으로 진행 했습니다.

 

전체 사진 한컷 촬영 했습니다.

게임전에 몸풀기 운동을 하고 전체 모여셔 단체사진을 찍었네요.

화이팅 하는 모습 입니다.

게임 대기 하는동안 승리 V를 기리며 사진 찰칵.

오른쪽 세분이 입은 티는 전에 단체로 맞춘 티 입니다.

커풀티 같네요...^^

이번엔 우승팀에게 양말 한컬레씩 상품을 드렸습니다.

양말 들고 인증샷

이긴 사람들 사진 입니다. 이기느라 수고했어요...^^

대기하는 동안 한컷

열심 게임을 폰으로도 하고 있네요.

운동 중독 , 게임 중독

시상식 지켜보는 회원들

다들 경품 하나씩 받는데.....

나는 안걸릴래나? 기대 반 실망 반....^^

반대쪽 선수들에게도 사진 한컷

다들 경품추첨에 시선을 뗄줄 모릅니다.

마지막 경품 라켓...

6개 찬조한 경품 하나씩 들고 인증샷

 

세명이서 가위 바위 보 이긴 사람은 라켓.

진사람두명은 양말

라켓들고 양말들고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