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당시장 우리안과 눈치료 굿!!

 

몇일 전부터인가 눈에 먼지가 들어 갔는지 눈이 뻑뻑하더니 조금 가렵기두 하구,

아침에 일어 나니까 눈이 조금 부은것 같네요.

에고 다래키가 날려나 보다. 빨리 안과로 달려 갑니다.

우리안과 실내 내부 입니다. 눈에 좋은 그린색깔 쇼파 입니다. 눈을 배려해서 그린톤으로 깔끔하게 만들었어요. 데스크에 꽃도 있고, 아늑 하고 깔 끔 합니다.

안내 문구도 많이 있고 여러가지 정보가 많습니다.

긴 장 쇼파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앉을수 있네요. 여러가지 기계도 보입니다. 시력 층정하는 기계인듯한 장치 입네요. 작은 방도 있습니다. 수술실도 있고 회복실도 보입니다. 눈 치료 하면 한동안 안보이니까 회복실이 필수 입니다.

진료 안내판 입니다. 내부에 한분도 안보이시길래 어쩐일인가 했더니 점심시간 이였네요. 1시부터 2시까지. 토요일도 오전 진료만 하는군요. 평일은 9시부터 6시 까지 진료 하는군요. 시간 잘 지켜서 오면 좋겠네요.

비타민D 주사요법 배너가 있습니다. 태양이 이글거리는 그림안에 비타민D가 써 있습니다. 햇볕만 잘 보이면 비타민D가 풍부할텐데 생각밖으로 햇볕을 잘 쏘이지 않습니다. 그늘로만 다니게 되더라구여.

치료대상자에 저도 포함 되네요. 실외활동이 적은 사람, 저도 비타민D가 부족 합니다.

관련된 증상에는 관절염이 있네요. 저 같은 사람한테 꼭 필요한 주사인것 같네요.

저 말구 다른 사람도 필요한 주사네요. 비만환자..ㅋㅋ 화상에도 좋군요.

백옥주사라는 것도 있습니다. 노화방지, 면역력증가, 미백, 탄력,

비욘세주사라고 알려 졌다고 하네요. 항산화작용으로 피부노화 미백에 좋다네요. 젊게 사는데 필수 인듯 합니다. 

안내 데스크 앞에 칠판에 글씨로 이런것을 써 놓았네요. 말로 하기 다 어려우니 이렇게 메모를 해 놨네요.

백옥주사는 미백 탄력, 부톡스도 있구여. 사각턱 주름제거...

비타민은 골다공증, 피로회복, 콜라겐도 있네요. 공부 복습 하는것 같습니다.

책도 있네요. 많지는 않지만 기다리는 사람들에겐 볼수 있는 것도 필요 합니다.

아동들이 볼수 있는 마법천자문도 있어요. 얇은 책 위주로 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 보면 몇번 안와도 볼수있는 책 입니다.

안약 넣는법도 있습니다. 먼저 깨끗하게 하는게 필수 입니다.

잘 흔들어야 겟군요. 침전물이 잘 섞이게 해야 하네요.

두가지 약을 넣으면 5분 정도 틈을 주어야 하네요.

마지막으로 치료 끝내고 약국에 약국에 약 받으러 왔습니다. 또바기약국으로 갑니다. 맞은편에 다른 약국도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동선에 또바기약국으로 가게 되네요.

병원에서 치료도 하고 여러가지 눈에 필요한 정보도 얻고 갑니다. 병원은 자주오면 안되는데 더 아프기전에 일찍 가는것도 중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