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빛열정 아름다운공연

제20회노인의날 기념 고양노인문화축재가 어울림누리에서 있습니다.

10월7일 2시부터 공연 입니다.

지금은 오전부터 무대 준비와 리허설로 분주 합니다.

 

은빛열정 아름다운 공연 맞습니다.

사물놀이로 어르신분들이 무대에서 리허설을 진행 하고 잇네요.

줄서서 열정으로 준비 합니다.

조명 콘솔 입니다. 오전부터 잠깐씩 하는 리허설에 맞춰서 바쁘게 움직 입니다. 블랙톤의 콘솔에는 중앙에 여러가지 기능들로 가득 찹니다. 큐시트도 보이고 조명 회로도도 보이네요.

하모니카 합주 하는 순서 이네요.

어르신들이 언제 하모니카도 연습을 하셨네요.

멋지게 차려 입으셔서 공연을 준비 합니다.

보면대도 나르고 줄도 지어서 움직이시고, 에드벌륜도 보입니다.

여러 장면들이 복합적으로 준비 하는라 정신 없습니다.

노래도 합니다.

합창순서에 맞춰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한껏 노래를 뽑내십니다.

연습 하시느라 애쓰셨습니다. 오후부터 공연 입니다.

객석을 가득 메웠네요. 사회에 맞춰서 관객입장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자에 멘트에 맞춰 큰하트를 보여 드리고 잇습니다.

출연 하시는 분들이라 의상도 맞춰서 입고 객석에서 구경도 하고 대기도 하는군요. 곧 시작 합니다..^^